제목이 좀 거창하네요.


통계분석이면 통계분석인것으로 가을 통계분석은 뭔 의미일까. ~ 


그냥 가을 하늘 쳐다보면서 글 쓰는겁니다.


학위논문 통계는 대부분 봄 아니면 가을에 집중되다 보니, 제가 집중적으로 글을 쓰는것도 (통계관련해서요) 봄 아니면 가을이네요


지난주 제주도 다녀왔는데 거기는 정말 일교차가 심하더라구요. 저녁에 바다바람에 정말 추울정도요..


근데 서울도 만만치는 않네요. 밤에 이제 문 열어놓고 못 자겠어요...ㅋ


통계관련해서는 한말씀만 드릴께요


이제는 들어오는대로 다 받지는 않으려고 합니다. 그렇지 않아도 시간 할애하여 받았는데, 이제는 하나만 하더라도 좀더 세밀히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. 


생각해보니 저도 그랬지만 이 논문이라는게 평생남을 자기 책입니다. 그렇게 생각하면 좀더 쓰는데 신중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 저도 그렇구요


비용등의 자세한 내용들은 제가 올린글 참고하시거나 혹은 아래 메일로 메일 주세요. 가급적 바로 연락드릴께요


chsoo.lee@gmail.com





: